조직부총장·조직강화특별위원 등 역임
[서울=뉴스핌] 김태훈 기자 = 엄태영 국민의힘 의원(충북 제천시⸱단양군)이 오는 7일 오전 11시 충북 제천시청 브리핑룸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할 예정이다.
엄태영 의원은 이날 출마기자회견에서 검증된 능력과 풍부함 경험, 확실한 실천력을 바탕으로 한 '한반도의 중심, 제천·단양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미래 비전과 핵심공약을 소개하면서, 위대한 제천⸱단양의 변화를 완성한다는 각오를 다질 예정이다.
엄 의원은 "4년간 의정활동을 하며 만들어온 제천⸱단양의 발전 성과를 바탕으로 '여당의 실천!, 힘있는 재선!'의 각오를 밝힐 것"이라며 "제천⸱단양과 충북을 대표하는 정치인 엄태영 의원의 출마 선언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엄 의원은 제천시의원을 시작으로 제천시장(민선3·4기) 재선 역임 후 지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승리하며 국회에 입성했다. 이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 조직부총장, 조직강화특별위원, 원내부대표(3선) 등 주요 요직을 담당하면서 중앙과 지역을 오가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초선임에도 '중진급 의원'이라는 호평을 받아왔다.
taehun02@newspim.com
[서울=뉴스핌] 김태훈 기자 = 엄태영 국민의힘 의원 [사진=엄태영 의원실 제공] 2023.12.06 taehun0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