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는 7일, 설 연휴를 맞아 라그나로크 IP 기반 게임 6종에서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라그나로크 비긴즈'에서는 이달 22일까지 설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 유일 카드와 복주머니 아이템을 증정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는 이달 12일부터 23일까지 매일 특별 보상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 당일에는 냥다래 100개와 뽑기 소환권 10개를 받을 수 있다.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에서는 이달 18일까지 눈꽃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딘의 축복을 소모해 몬스터 처치 시 보드라운 눈송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사진=그라비티] |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는 이달 13일까지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율이 30% 증가하며, 스킬과 스테이터스를 무료로 초기화할 수 있는 '복화술사 NPC'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M: ETERNAL LOVE'에서는 이달 19일까지 새해 퍼즐 퀘스트 완료 시 획득한 퍼즐 수집 수량에 따라 보상을 제공, NPC를 통한 세뱃돈 아이템 지급, 새해 인사 진행 퀘스트 등 세뱃돈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제로'에서는 이달 13일까지 경험치와 드롭율이 각각 30% 증가하는 설날 맞이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시 출석한 날짜에 해당하는 특별 아이템을 선물하는 7일 출석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IP 기반 게임 6종에 대한 이벤트 정보와 참여 방법은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