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MARBLEX)는 28일, 국내 가상자산거래소 코인원에 MBX 토큰을 상장했다고 발표했다. 이용자들은 이날 오후 7시부터 코인원을 통해 MBX 토큰의 거래 및 입출금을 할 수 있다.
마브렉스는 상장을 기념해 다음달 5일까지 '거래 기여도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일별로 마브렉스 10만 원 이상 거래한 사용자에게 리워드를 제공하며, 일별 MBX 거래 기여도에 따라 최대 660 MBX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 거래 기여 상위 10명에게는 'Lunar NFT'를 추가로 지급한다.
다음달 10일까지는 '홀딩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 회원 및 기존 회원 중 MBX 보유 회원 400명을 대상으로 22 MBX를 랜덤으로 지급, MBX 보유량에 따라 'Puzzle NFT'도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사진=마브렉스] |
마브렉스는 올해 상반기 로드맵을 공개하고 클레이튼과의 협업을 통해 게임파이 플랫폼과의 생태계 통합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클레이튼 생태계 내에서 MBX 토큰의 영향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마브렉스 공식 홈페이지, 텔레그램, 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