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방방곡곡 어디라도 찾아가는 무료 콘서트
12월까지 유명가수 출연, 총 25회차 개최 예정
[서울 = 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 대한가수협회(회장 이자연)가 '2024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를 개최한다. 올해 4년차에 접어드는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는 대한가수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 다양한 실력파 가수들이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가는 대한가수협회만의 시그니처 공연사업이다. 2024년은 12월까지 총 25회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모두 무료 관람이다.
[서울 = 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2024.03.13 oks34@newspim.com |
대한가수협회는 이를 위해 3월 2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희망 대상기관 공개모집을 한다. 신청자격은 지자체, 공공기관, 중소기업, 소상공인, 문화재단 등이며, 올해는 재외한인회 등을 신설해 지원의 폭을 넓혔다. 신청방법은 대한가수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란에서 지원신청서를 작성, 협회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4월 3일(수) 대한가수협회 홈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자연 대한가수협회 회장은 "올해도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해를 거듭할수록 더 많은 곳에서 문의와 신청이 들어오고 있어, 협회장으로서 매우 뿌듯하다"면서 "이 공연을 통해 전국민이 감동과 희망을 받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oks3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