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건강 솔루션 위한 바른먹거리 상담소 등 구성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풀무원식품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는 오는 17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24 케이펫페어 세텍'에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개최되는 케이펫페어는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브랜드, 제품,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다.
[이미지= 풀무원] |
풀무원아미오는 '반려동물의 바른먹거리'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풀무원아미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시식하는 공간으로 부스를 꾸몄다. 풀무원 고유의 그린 컬러와 풀무원아미오의 로고를 활용해 밝고 활기찬 느낌으로 연출했다. 부스 내부는 '키친', '바른먹거리상담소', '아미오놀이터' 등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성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출시 예정인 건강담은식단 강아지 3종을 첫 공개하며 펫페어 기간에만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 펫푸드사업 담당자는 "풀무원이 지향하는 바른먹거리 원칙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그 원칙을 준수한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2024 케이펫페어 세텍'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반려인들이 아미오 제품을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