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25일, 미국의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오프라인 행사와 오케스트라 공연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3일 서울 남산 국립극장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고, '가디언 테일즈'의 개발 방향과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30명의 팬들이 직접 참여했으며, 김부강 콩 스튜디오 디렉터가 '가디언 테일즈' 시즌 3 업데이트에 포함될 신규 '싱글 콘텐츠', '협동 원정대', 월드 19, UI 개선, 프리셋 설정 추가 등 다양한 새로운 기능에 대해 소개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는 오프라인 행사 이후, '가디언 테일즈'의 두 번째 오케스트라 공연 '심포니 테일즈 II : 가디언 테일즈 오케스트라 The Princess & You'도 진행했다. 지난 2022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날 공연은 게임 배경음악을 시작으로, 시즌 2를 돌아보는 콘셉트로 무대가 구성됐다. 종반부에는 시즌 3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등 향후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가디언 테일즈' 시즌 3에 대한 개발 방향과 오케스트라 공연은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