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플레이는 28일,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하는 사전 행사로 봄맞이 테마 이벤트들을 소개했다.
'애니팡4'의 봄맞이 테마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만으로 천만 원을 지급하는 이색 알바 모집과 함께 '모래성 쌓기'와 '벚꽃잎이 흩날리고' 등 봄을 주제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모래성 쌓기' 이벤트는 퍼즐 플레이로 모은 모래를 이용해 모래성을 쌓으며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미니게임으로, 순위에 따른 풍성한 아이템 선물과 성을 지어 올리는 재미를 선사하며 이달 29일까지 진행된다.
이어 진행되는 '벚꽃잎이 흩날리고' 이벤트는 전국적인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게임 속에서 벚꽃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퍼즐판 블록에 피어 있는 벚꽃을 수집하며 이용자들이 순위를 겨루는 이번 이벤트는 봄풍경으로 채색한 '애니팡4' 디자인과 순위별 보상, 개인 미션 등을 통해 완연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행사로 다음달 9일까지 이어진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
한편,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4' 4주년을 기념하는 이색 행사로 당근 앱과 게임잡에서 '애니팡4 1시간 플레이 후, 1000만 원을 지급하는 알바'를 모집하고 있다.
위메이드플레이 측은 "애니팡4 4주년을 앞두고 이용자들과 알바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며, "이색 알바 역시 선정된 근무자에게 의미 있는 애니팡과의 하루 근무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