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28일까지 복귀 이용자 대상 소환권 50장 등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는 30일,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대규모 혜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장기 미접속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소환권 50장(캐릭터 소환권 25장, 장비 소환권 25장)과 '전설 등급 무기 및 방어구', '투명한 오팔' 3개 등의 복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누적 출석 14일 달성 시 '전설 등급 무기 상자'와 '전설 등급 방어구 상자'를 제공하며, 연속 출석 5일 미션 달성 시 '300 비트'를 추가 지급한다. 다음달 14일까지는 '용사의 빵' 소모 포인트에 따라 소환권과 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신규 캐릭터 '듀나미스 램브란트' 획득 시 특별 프로필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사진=라인게임즈] |
라인게임즈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듀마니스 램브란트'를 추가한다. 듀나미스 램브란트는 원작 스토리 내 성기사단 단장 '듀란'의 여동생으로, '자유의 불꽃' 속성을 지녔으며 고유 스킬과 초필살기를 사용한다. 전용 무기 '라스트 판타즘'을 착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레이드 콘텐츠 '폴라 크라켄 격전'도 업데이트했다. 해당 콘텐츠는 주 단위 시즌 콘텐츠로, 누적 데미지 점수를 기록하고 경쟁하는 보스 레이드다. 40레벨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획득한 점수에 따라 시즌별 랭킹 보상이 제공된다.
아울러 '연금 시스템'을 추가, 장비·기억의 파편·룬 아이템 등 5개 재료로 연금술을 진행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도전형 수행 콘텐츠 '피라미드'도 총 140층까지 스테이지가 확장했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