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뉴스핌] 백운학 기자 =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행사인 'BIO KOREA 2024'가 8~1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BIO KOREA는 충북도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공동 개최하고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올해 19회째 이다.
'BIO KOREA 2024' 포스터. [사진 = 충북도] 2024.05.01 baek3413@newspim.com |
세계 각국의 투자자, 바이오산업의 경영진 및 관련 연구자, 기업가들과 함께 바이오헬스 시장의 최신 이슈와 최첨단 기술을 공유하는 장이다.
올해는 최근 바이오헬스 산업의 디지털 대전환에 맞춰 '바이오 혁신 기술의 미래와 글로벌 협력(The Future of Biotechnology Innovation and Global Collaboration)'' 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비즈니스파트너링 ▲컨퍼런스 ▲전시 ▲인베스트페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호주, 독일, 스웨덴, 덴마크 등 10개국 81개사가 전시회에 참가한다.
권영주 도 바이오식품의약국장은 "BIO KOREA는 바이오산업 관련 최신 이슈과 혁신 기술의 공유가 가능한 국내 대표 국제행사로 국내‧외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baek341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