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솔로 컴백에 앞서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육성재는 지난 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엑시비션: 룩 클로슬리(EXHIBITION : Look Closely)' 1차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육성재 [사진=아이윌미디어] 2024.05.02 alice09@newspim.com |
공개된 2장의 사진에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검은색 캐주얼 점퍼를 입은 육성재의 모습이 담겼다. 마치 조각상을 실사화한 것처럼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뽐내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계속 잡아끌고 있다.
첫 번째 이미지 속 육성재는 왼팔로 턱을 괸 채 엎드린 자세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살짝 나른해 보이면서도 볼수록 깊게 빠져들 것만 같은 매혹적인 눈빛이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또 한 장의 사진에서는 전시회장을 배경으로 스탠딩 마이크를 손에 쥔 육성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무표정한 그의 얼굴에 눈길이 쏠리는 가운데, 과연 두 장의 콘셉트 포토에는 어떤 의미가 담겼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육성재의 이번 새 앨범은 지난 2020년 발매한 '육 어클락(YOOK O'clock)' 이후 약 4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발표하는 신보다. 타이틀곡은 '비 썸바디(Be Somebody)'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자신의 새로운 모습들을 노래로 선보일 예정이다.
육성재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엑시비전: 룩 클로슬리'는 오는 5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