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와 디자인 분야로 나눠 다음달 4일까지 지원 접수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 그룹이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12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지난 2019년 처음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컴투스 그룹과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이 창의적인 콘텐츠로 컴투스 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컴투스 플레이어' 12기의 모집 분야는 PD(영상 촬영 및 편집)와 디자인(웹툰 등 디자인 콘텐츠 기획)으로 나뉘며, 각 분야의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및 장비 활용 능력과 관련 역량 등을 종합 평가해 참여자를 선정한다.
[사진=컴투스] |
게임 산업에 관심이 높은 국내 거주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은 다음달 4일 오전 10시까지 컴투스 그룹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참가 신청 서류와 함께 직접 제작한 작업물 또는 콘텐츠 기획서 등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전형과 비대면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 '컴투스 플레이어'는 오는 7월 5일 컴투스 그룹 본사에서 열리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채용 관련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사내·외 행사 취재 ▲현직자 인터뷰 등이 있으며, 이 활동을 통해 제작된 영상 및 기사 콘텐츠는 컴투스 채용 블로그 및 SNS, 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컴투스 그룹은 서포터즈 참여자들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명함, 단체복, 수료증 등을 제공하고, 월별 우수 플레이어를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또한, 활동 중 제작한 모든 콘텐츠는 향후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자를 명시하며, 수료자가 컴투스 그룹 채용에 응시할 경우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그룹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