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무기 제작해 전투 진행하는 방치형 RPG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원스토어가 4월 우수베타게임에 쿡앱스의 '자급자족 용사 키우기: idle RPG(이하 자급자족 용사 키우기)'를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자급자족 용사 키우기는 최근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체스트 루트 장르와 방치형 RPG를 결합한 게임이다. 유저는 직접 무기를 제작해 전투를 진행하는 용사 대장장이의 모험을 체험할 수 있으며, 동료를 모아 다양한 던전을 클리어할 수 있다.
자급자족 용사 키우기 개발사 쿡앱스는 지난 2010년 설립된 이래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개발해 온 모바일 게임 제작사다. 대표작으로는 포트리스 사가, 무명기사단,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써니하우스 등이 있다.
[사진=원스토어] |
강현빈 쿡앱스 PO는 "빠르게 변하는 게임 시장에서 유저들에게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고민과 노력을 기울였다"며, "재미와 안정성을 개선해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될 경우, SK C&C의 클라우드 Z에 적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