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7일까지 전 세계 유저 대상 팬아트 모집
총 상금 1만 달러 시상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전 세계 소환사를 대상으로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며, '서머너즈 워' 유저라면 누구나 게임 내 또는 국가별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개되는 응모 폼에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응모 주제는 ▲글로벌 서비스 10주년을 축하하는 '10주년 기념 축전' ▲게임에서의 가장 멋진 경험을 그리는 '최고의 순간' 등 두 가지 부문으로, '서머너즈 워'와 함께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작품을 모집한다.
[사진=컴투스] |
시상은 10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해를 맞아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부문 통합 대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100명의 수상자를 선정하며, 총 상금 1만 달러(약 1370만 원)와 10주년 기념 한정 제작 트로피, 게임 아이템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는 전년 대비 수상 인원과 상금이 대폭 확대된 것이다.
모든 응모작은 별도 갤러리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전시되어, 누구나 전 세계 유저들이 출품한 팬아트를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2.2억 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글로벌 히트작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 10주년을 맞아 대형 IP 협업, 대규모 이벤트 시리즈, 오프라인 서머너즈 페스티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