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만원 이상 수리 고객에 인젝터 클리너 증정
70개 항목 정기 점검 서비스도 20% 할인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토요타코리아가 17일부터 7월 6일까지 '2024 토요타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토요타코리아는 여름철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해 6월 17일부터 7월 6일까지 '2024 토요타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토요타 코리아] 2024.06.17 dedanhi@newspim.com |
캠페인 기간 동안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에어컨 필터,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냉각수,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12V 배터리 등 토요타 공식 부품과 공임을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5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받는 고객에게는 인젝터 클리너가 증정된다.
또 엔진룸, 브레이크, 서스펜션, 하이브리드 시스템 등 최대 70여 개 항목에 대한 정기점검 서비스도 20% 할인된 가격에 받을 수 있다. 일반 보증 기간이 만료된 차량의 경우, 정기점검 후 이상이 없을 시 엔진 및 동력전달계통 주요 부품에 대해 1년 또는 2만 km(선도래 조건)까지 추가 보증을 제공하는 '토요타 케어 프로그램' 혜택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동안 토요타 플래그십 모델인 크라운을 계약하고 7월 내에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부사장은 "여름철 폭염, 집중호우, 태풍 등 갑작스러운 기상변화에 대비해 고객의 안전 운전과 차량 관리를 지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토요타의 차별화된 차량관리를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