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쿠쿠홈시스가 무더운 여름 날씨에 하루라도 빨리 '창문형 에어컨'을 이용할 수 있도록 빠른 배송 서비스를 더한 현대홈쇼핑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
쿠쿠홈시스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제품명: CA-BWDE0610W) [사진=쿠쿠홈시스] |
쿠쿠홈시스는 오늘 오후 5시 40분부터 55분 동안 창문형 에어컨의 현대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생방송 중 창문형 에어컨(홈쇼핑 판매가 89만9000원)을 일시불로 구매하면 3만원을 할인한다. 현대홈쇼핑 앱에서 지정된 롯데카드와 하나카드로 구매 시 5% 혜택을 더해 총 8% 할인된 82만5550원에 판매한다. 또한 행사 카드(비씨, 신한, 삼성, KB, 현대, 롯데, 농협) 이용 시에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생방송 중 구매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으로 쿠쿠홈시스의 24년형 에어서큘레이터(CF-DF1420W)를 증정한다. 구매 후 포토 상품 리뷰를 작성하면 동일한 에어서큘레이터를 증정해 총 2대의 에어서큘레이터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쿠쿠홈시스는 이미 시작된 무더위에 하루라도 빨리 고객이 창문형 에어컨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구매 후 2일 이내 해피콜, 영업일 5일 이내 배송 설치를 진행한다. 구매 전 고객에게는 쿠쿠 서비스 기사의 무료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이번 홈쇼핑 구매 고객은 전국 100여 개 AS센터에서 1년간 제공하는 무상 수리 서비스를 최대 2년까지 연장받을 수 있다.
쿠쿠홈시스 2024년형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은 지난 5월 출시된 신제품으로 디자인은 더욱 슬림해지고 냉방 성능은 향상됐다. 제품 폭(깊이)이 전작 대비 약 11% 축소돼 공간을 적게 차지하며 제품 정면은 평평하게 처리하고 조작 버튼 디자인을 간소화해 어느 장소에도 조화롭게 어울린다. 제품에 탑재된 초절전 듀얼 인버터 콤프레셔는 냉방 능력과 에너지 효율성을 한 단계 끌어올려 기존 구형 모델보다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면서도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연이은 폭염으로 인해 더위에 지친 고객에게 시원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창문형 에어컨 론칭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에 맞춰 고객의 풍부한 사용 경험을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