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동물의약품 제조, 판매 및 프리미엄 사료 공급 전문기업 이글벳의 반려동물 사업부 하루웰은 반려묘 전문 박람회 '2024 가낳지모 캣페어'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2024 가낳지모 캣페어'는 고양이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하루웰은 ▲100% 생육 연령맞춤 영양사료 '나우 프레쉬' ▲특별한 식단이 필요한 고양이를 위한 솔루션 사료 '고! 솔루션'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사료 '게더' ▲FDA인증 100% 휴먼그레이드 습식 사료 '카루'를 선보인다.
'나우 프레쉬'는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담은 100% 생육 기반 사료로 각 연령대에 맞는 맞춤형 영양 설계가 특징이다. '고 솔루션' 사료는 반려동물 각각의 체질과 특성에 맞춘 솔루션 식단을 제공한다.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70% 이상 사용한 '게더'는 사료원료에 민감한 반려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하루웰 반려묘 전문 박람회 '2024 가낳지모 캣페어'. [사진=이글벳] |
'카루 클래식'은 최근 고양이 건강 케어에 효과적인 오메가3와 오메가6 밸런스를 맞춘 리뉴얼 레시피를 출시했다. 캐나다산 해양 미세조류 오일에서 추출한 오메가 지방산을 함유하여 알러지나 소화민감성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가낳지모 캣페어'에서 이글벳은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하여 방문객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루 클래식의 경우 신규 레시피 런칭을 기념해 전국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와 1박스(12개) 이상 구매 시 종근당바이오와 공동 개발한 반려동물 유산균 '라비벳(LABIVET)' 10포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11종의 건사료 제품 중 원하는 5개를 선택해 1000원에 체험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글벳 마케팅 관계자는 "가낳지모 캣페어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반려묘 사료를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반려묘와 반려인을 위한 박람회에 참가해 당사 제품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