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코웨이가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X 쿵야 레스토랑즈' 캠페인 참가자를 10월 9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캠페인은 넷마블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와 콜라보해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진=코웨이] |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물이 있는 곳 주변에서 달리기나 산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행사다.
코웨이는 고객들이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에 더욱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를 기획해 캠페인에 특별함을 더했다. 사전 등록한 참가자 중 2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맑은 눈의 양파쿵야와 콜라보한 가방, 키링 인형, 챌린저 증명서, 버킷 모자 등 2024 코웨이 리버플로깅 키트가 증정된다.
사전 참가 모집은 9월 23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코웨이 웹사이트 '코웨이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버 플로깅 키트 사진을 다운받아 필수 해시태그(#2024코웨이리버플로깅 #코웨이X쿵야레스토랑즈 #코웨이리버플로깅)와 함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한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또한, 올해는 개인뿐만 아니라 단체로도 사전 참가 신청 가능하다. 올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10월 16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에 참가 등록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해변, 강변, 계곡 등 물이 있는 곳 주변의 쓰레기를 수거한 뒤 코웨이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해 참가할 수 있다.
코웨이는 리버 플로깅 참여를 응원하기 위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코웨이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비렉스 안마의자 페블체어(1명), 아이콘 얼음정수기(2명), 노블 공기청정기2 (53㎡)(3명),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감자세트(15명), 아이콘 얼음정수기 X 차인철 아트웍 굿즈(19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60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웨이는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강변을 따라 달리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캠페인으로, 올해는 크고 똘망똘망한 눈과 특유의 해맑은 표정으로 10·30세대를 사로잡은 '양파쿵야'와 콜라보해 캠페인에 특별함을 더했다" 며 "맑은 가을 날씨를 만끽하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환경 보호에 참여하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