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직매입 100% 정품 보장
와우회원 최대 11% 쿠팡캐시 적립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쿠팡은 럭셔리 뷰티 서비스 'R.LUX(알럭스)'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7일 쿠팡에 따르면 R.LUX는 로켓배송과 럭셔리를 결합해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행사에서는 르네휘테르, 에스티로더, 비오템 등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이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 론칭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
고객들은 제품 구매 시 풍성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르네휘테르 제품 구매 시 1만5000원 상당의 샴푸와 컨디셔너가 증정된다. 그 외에도 맥, 시세이도, 헤라 등의 제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미니 제품 샘플이 제공된다. 또 비오템의 손흥민 특별 에디션 등 인기 브랜드의 기획세트를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회원에게는 R.LUX 전 제품 구매 시 10%의 쿠팡캐시가 지급되며, 선물하기를 통해 추가 1% 적립이 가능해 최대 11%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일 아침 7시에는 와우회원만을 위한 한정수량 특가 제품도 제공된다.
R.LUX의 모든 제품은 쿠팡이 브랜드에서 직매입한 100% 정품이며, 정품 표시는 제품 설명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R.LUX에서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