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DRILLO-OS과 접전 끝에 3 대 2 승리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14일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 2024' 아메리카컵에서 TRUEWHALE이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하이퍼엑스 아레나'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미주 지역 대표 3인을 선발하는 경기로, 5판 3선승제 싱글 토너먼트로 진행됐다.
결승에서 TRUEWHALE은 LADRILLO-OS과 접전 끝에 3 대 2로 승리를 거두며 우승을 차지했다. 3·4위전에서는 ZEZAS가 TOPAV를 3 대 2로 제압하며 3위에 올랐다.
컴투스가 주최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 2024' 아메리카컵에서 TRUEWHALE이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사진=컴투스] |
최상위 3인에 선정된 TRUEWHALE, LADRILLO-OS, ZEZAS는 오는 26일 마지막 본선인 아시아퍼시픽컵이 마무리된 뒤, 다음 달 9일 도쿄에서 열리는 월드 파이널에서 챔피언의 자리에 도전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대회 경기 영상은 '서머너즈 워' e스포츠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와 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