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CHAT PLAY CASUALLY'를 기반으로 전개하는 Mmlg가 크리에이터 해쭈와의 협업 컬렉션을 발매하며 진행한 무신사 라이브에서 누적 시청자 수 5.5만명을 달성했으며 제작된 초도 수량이 모두 완판되어 7000 장 이상의 예약 발송 매출을 기록했다.
호주에서의 다양한 해프닝을 담아내는 크리에이터 해쭈와 Mmlg가 만나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를 제안한 이번 컬렉션은 긍정적인 에너지로 뭉친 해쭈 가족의 일상을 Mmlg만의 위트 있는 모티프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 에디션으로 발매된 Mmlg와 해쭈의 협업 컬렉션은 스웨트 셔츠와 후드 티셔츠 그리고 하프 티셔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쭈가 호스트로 무신사 라이브를 진행하여 발매되었다. 라이브 시작과 동시에 제품과 사은품이 품절되며 브랜드 Mmlg와 크리에이터 해쭈의 파워를 입증했다.
인기에 힘입어 지난 10월 12일과 13일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콜라보레이션 팝업을 진행했다. 12일은 해쭈의 오프라인 팬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13일은 팝업 스토어로 운영되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Mmlg는 글로벌 브랜드와 아티스트 그리고 크리에이터까지 경계를 허문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의 다양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