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시지바이오는 한국유방건강재단 '핑크 페스티벌'에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캠페인 현장에서 시지바이오는 '유방 재건 솔루션' 부스를 운영했다. 시지바이오의 유방 재건 솔루션은 ▲시트형 피부이식재 시지덤 원스텝(CGDERM ONESTEP) ▲퍼티형 피부이식재 시지리알로퍼티(CG REALLO PUTTY) ▲유착방지제 메디클로(MEDICLORE) ▲가슴마사지기 벨루나(BELUNA) 등으로 구성됐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핑크 페스티벌에 마련된 시지바이오 부스에 참석자들이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시지바이오] 2024.10.18 sykim@newspim.com |
이번 캠페인에서 시지바이오는 부스를 운영하며 유방 재건 솔루션을 소개하는 한편, 유방암 환우들의 건강과 치유를 응원하기 위해 선보이는 '리유(Re:乳)' 캠페인을 알렸다.
시지바이오는 핑크 페스티벌 캠페인을 통해 지난해 2000만 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한 데 이어 올해는 약 3000만 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하창우 시지바이오 혁신신사업본부장은 "단순한 행사 참여를 넘어 유방암 환우들과 직접 소통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라고 전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