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현대커머셜은 지난 23일 서울 여의도 현대커머셜 본사에서 '2024 현대커머셜 산업금융 우수 고객·협력사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간담회에는 트럭과 건설기계 등 상용차 구입시 현대커머셜 금융상품을 이용해 온 산업금융 분야 개인과 법인 우수 고객들이 참여했다. 현대커머셜 각 상품·서비스 담당자들은 물론 현대차와 현대건설기계 등 판매사 관계자와 협력사 임직원 등도 참석해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이날 간담회는 현대커머셜의 비대면 대출 서비스, 상용차주 전용 모바일 앱 '고트럭' 등을 비롯해 고객들이 상담시 이용하는 챗봇, 홈페이지, ARS 등에 대해 논의했다. 고객의 신규 상품 제안은 물론 상품 이용 편의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만한 서비스 아이디어도 청취했다.
현대커머셜 담당자는 "보다 나은 이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며 "논의된 개선 방향은 내부에서 적극적으로 검토해 구체적인 개선 방안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10월23일 서울 여의도 현대커머셜 본사에서 열린 '2024 산업금융 우수 고객·협력사 초청 간담회' 현장 [사진=현대커머셜] 2024.10.24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