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와 5성급 호텔 포함
김해, 대구 출발 고객 위한 특전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NS홈쇼핑이 오는 27일 밤 '튀르키예 럭셔리 투어 7박9일' 패키지를 TV 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25일 NS홈쇼핑은 이번 여행 상품이 한진관광과 협력해 기획된 것으로, 대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와 5성급 호텔, 특별한 카파도키아의 동굴 호텔 숙박이 포함돼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NS홈쇼핑이 27일 (일)밤 9시 45분 '튀르키예 럭셔리 투어 7박9일' 여행 패키지를 방송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
주요 일정은 튀르키예의 9개 도시를 여행하는 것인데, 국내선 1회 탑승으로 이동 시간을 최소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수도권 외 지역 출발 고객들을 위한 김해, 대구 내항기와 버스, KTX 편도 비용 제공 등의 특전도 마련됐다. 패키지 가격은 출발일과 관계없이 499만 원이다.
NS홈쇼핑은 이번 방송을 통해 상담예약을 완료하는 시청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총 300만원의 여행 지원금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NS홈쇼핑 TV무형상품팀 서초혜 차장은 "이번 패키지는 독특한 문화와 역사의 현장을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관광 목적뿐만 아니라 허니문이나 개인적인 여행 선물로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