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대표 기업 유비케어는 신규 EMR 플랫폼 라인업인 'NEW EMR'(뉴이엠알)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NEW EMR' 웹사이트는 'NEW EMR'만의 차별화된 제품 정보와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 정보는 물론 전문가와 1:1 상담 등 다양한 정보와 문의를 가장 쉽고 빨리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유비케어, 'NEW EMR' 웹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사진=유비케어] 2024.10.28 sykim@newspim.com |
'NEW EMR'은 최신 IT 트렌드 인터페이스·경험(UI·UX)을 반영하고 진료 효율 강화에 특화된 사양을 탑재한 새로운 EMR 플랫폼이다. ▲진료과별 특성과 사용자 편의에 맞는 맞춤형 메뉴 구성과 화면 배치 ▲최대 5명의 환자를 동시 접수할 수 있는 멀티태스킹 접수 ▲처방전 및 제증명 서류 원클릭 발급기능 등을 제품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유비케어는 'NEW EMR'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월 11일까지 '10초 개원준비 설문' 이벤트와 'NEW EMR 네이밍 공모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 가지 이벤트 중 하나만 참여해도 참여자 전원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하고, 'NEW EMR 네이밍 공모전' 이벤트에서 당선된 참여자 3분께 최대 20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NEW EMR' 웹사이트에서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참여가 가능하며, 경품은 이벤트 종료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지급될 예정이다.
'NEW EMR' 사업 관계자는 "이번 웹사이트 오픈은 개원을 준비하는 고객과 더욱 가까워지기 위함"이라며 "병의원의 개원 준비부터 접수, 진료, 수납 등이 모두 쉬워질 수 있도록 보완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