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동료·보스 던전 등 신규 콘텐츠도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홀딩스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에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를 신규 펫으로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30일 컴투스홀딩스는 '소울 스트라이크'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 '오벤져스'의 '오둥이', '김바덕', '치즈덕', '찌그렁 오리' 등을 신규 펫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태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아기 하마' 캐릭터도 신규 펫으로 추가됐다. 새로운 펫들은 7일 출석 이벤트와 펫 그룹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에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를 신규 펫으로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사진=컴투스홀딩스] |
게임 콘텐츠도 확충됐다. 신화 동료 '이그니스'와 신화 스킬 '신성의 파도', 유물 '원소의 근원'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신규 유일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보스 던전 '악몽의 심연'도 도입됐다. 기존 던전 '오크 샌드백'은 500단계에서 800단계로 확장됐다.
컴투스홀딩스는 티머니와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 달 5일부터 23일까지 티머니 GO 앱에서 모바일 티머니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최대 5000원)을 선착순 6000명에게 지급한다. 쿠폰 유효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