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 게임에서 할로윈 테마 아이템·경험치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밸로프가 할로윈을 맞아 V코인 20% 캐시백 등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0일 밸로프는 이달 31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VFUN 홈페이지에서 V코인 구매 시 결제 금액의 20%를 보너스 V코인으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보너스 코인은 VFUN 플랫폼의 모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주요 게임들도 할로윈 특별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MMORPG '아틀란티카 온라인'에서는 최고 성능의 용병 '패왕 아서' 스킨을 무료로 제공하고, 666% 경험치 증가 혜택을 준다.
밸로프가 할로윈을 맞아 V코인 20% 캐시백 등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밸로프] |
리듬 게임 '클럽엠스타'에서는 오는 11월 6일까지 하루 1시간 이상 접속 시 캔디를 지급하며, 이를 통해 캐시아이템 구매가 가능하다. MMORPG '엔에이지'에서는 다음 달 5일까지 경험치 20% 증가와 함께 몬스터 처치를 통한 아이템 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FPS '블랙 스쿼드'에서는 오는 11월 7일까지 할로윈 테마의 'SHOVEL FRAME' 영구 무기를 제공한다. 경제 RPG '군주온라인'에서는 서버별 아이템 기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VFU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