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자 대상 특별 선물 제공
내년 3월까지 다양한 보상 지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2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C Online(이하 'FC 온라인')'의 2024 겨울 업데이트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넥슨 박정무 FC그룹장과 EA코리아 스튜디오 장재창 PD가 출연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보를 자세히 설명했다.
겨울 방학을 맞아 넥슨은 인기 걸밴드 QWER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찰칵 드림 캐치 스토어'를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에 사전등록한 이용자에게는 네 차례 특별 선물이 제공되며, 다음 달 19일부터 내년 3월 12일까지 메인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보상도 지급된다.
게임 플레이 개선사항으로는 패널티 박스 밖 다이렉트 슈팅 조정과 심판 판정 오류 수정을 포함해 실제 축구의 현실감을 높이는 방향으로 진행된다. 또한, '선수 컨디션 시스템' 개편과 '감독 모드'의 편의성 제고, 신규 레전드 선수 추가 등도 이루어진다.
[사진=넥슨] |
아울러, 오는 12월 21일에는 'FC 온라인'과 'FC 모바일'의 최대 규모 오프라인 행사 'FC 프로 페스티벌'이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릴 예정이다. 지난 시즌과 달리, 'FC 온라인'의 국내 최상위 e스포츠 리그는 대부분의 경기가 개인전으로 변경된다.
박정무 FC그룹장은 "구단주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더 나은 플레이 경험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귀 기울여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FC 온라인'의 2024 겨울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