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스토리 작가 문장으로 나만의 노트 완성
성수동 체험 공간에서 특별한 경험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가 다음 달 15일까지 모바일 다음의 브런치스토리 큐레이션 공간 '틈'에서 '2024 마이 노트(My Note)'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브런치스토리 작가의 문장으로 '올해의 나'를 표현하는 나만의 노트를 만들기 위한 것으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획됐다. 참여자는 키워드를 선택하고, 관련 문장을 수집해 개인적인 내용을 담은 마이 노트를 완성할 수 있다.
이용자는 모바일 다음 첫 화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문장 수집을 시작할 수 있으며, '행복', '성공', '인간관계', '리더십' 등 흥미로운 키워드를 통해 문장을 찾고 저장할 수 있다. 수집된 문장은 문장 카드 형태로 소장할 수 있으며, 이를 카카오톡 친구와도 공유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 |
이벤트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 체험 공간이 서울 성수동 '포인트오브뷰 서울'에 마련된다. 방문자는 창작자 공간에서 다양한 문장 카드를 실험하며 마이 노트를 경험할 수 있다.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인증을 받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포인트오브뷰 다이어리북 2025'가 제공된다.
이해인 카카오 스토리크리에이터TF 리더는 "브런치스토리 콘텐츠가 이용자들 마음속에 더욱 잘 닿도록 '2024 마이 노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개개인의 마음을 울리는 문장들을 수집하며 특별한 한 해를 마무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