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신한카드는 개인사업자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담은 '신한카드 Biz Plan(비즈 플랜)'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비즈 플랜은 기본적으로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국내 전 가맹점 이용 시 1%, 해외 가맹점 이용 시에는 1.5%가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된다. 이 기본 적립은 적립 횟수와 한도에 제한이 없어 카드를 이용한 만큼 포인트를 무제한으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비즈 플랜은 개인사업자가 주로 이용하는 사업성 경비 업종 이용 시 기본 적립률에 4%가 추가돼 총 5%가 적립되는 추가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업성 경비 업종은 4대 보험,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통신요금, 할인점(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온라인 쇼핑(네이버쇼핑, 쿠팡, G마켓, 옥션)이다. 추가 적립 서비스 월 적립 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은 1만포인트 ▲100만원 이상 150만원 미만은 2만포인트 ▲150만원 이상은 3만포인트까지다.
비즈 플랜은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사업할 때 꼭 필요한 여러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로톡' 변호사 전화상담 지원, '쎔(SSEM)'의 간편 세금신고 서비스, '신한EZ손해보험'의 자영업자 매장 화재보험 무료 가입, '농협하나로마트' 식자재 매장 1만 원 할인쿠폰 제공 등이 있다.
비즈 플랜 연회비는 국내 전용 3만원이고 해외 겸용(마스터) 3만3000원이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 SOL페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신한카드] 2024.11.28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