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0일 CGV영등포서 개막
이동신 디렉터 "4년 반 만에 선보이는 '엘스타' 콘서트에 많은 사랑 부탁"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3일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아이돌 콘서트 '엘스타 2 : Dreamy Stage'의 상영을 지난달 30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CGV영등포에서 열린 콘서트에는 400여 명의 관객이 참석했으며, 4년 반 만에 돌아온 '엘스타' 아이돌 프로젝트는 '트리니티에이스', '메가 케이크', '메이즈', '얼터 크라운'의 4개 유닛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트리니티에이스'는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DIVE'와 감성적인 'Starlight'로 무대를 꾸몄고, '메가 케이크'는 'Heart to Heart (H2H)'와 'Dessert on you'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메이즈'는 강렬한 'WE NEVER STOP'과 치명적인 'Blind Love'로 관객들을 사로잡았으며, '얼터 크라운'은 'The Queen'과 '이 하루 (Find my way)'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사진=넥슨] |
또한, 모든 '엘스타' 멤버가 함께한 깜짝 크리스마스 무대 'Our Christmas'와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기다려준 너에게 (To You)'로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상영 후에는 쿠키 영상이 상영돼 멤버들의 백스테이지 보이스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동신 '엘소드' 디렉터는 무대 인사에서 "4년 반 만에 다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콘서트를 위해 준비한 만큼 즐겁게 관람하길 바라며, '엘스타'에 대한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엘스타 2 : Dreamy Stage'는 오는 15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상영되며, 관람객에게는 매주 다른 포토카드와 관람 특전이 제공된다. 아울러 이달 7일에는 CGV대구한일에서도 이동신 디렉터의 무대 인사가 예정되어 있다.
'엘스타' 시즌2 콘서트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