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SBI저축은행은 신용회복위원회가 주최한 '2024년도 신용회복위원회 대외 포상 공로자 시상식'에서 콜렉션지원팀 류인상 프로가 신용회복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용회복위원회 대외 포상 공로자 시상식은 서민의 경제적 재기 지원과 신용회복위원회 발전에 공로가 큰 개인 및 기관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행사다.
SBI저축은행 류인상 프로는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 업무를 수행하며 신용회복 지원제도를 필요로 하는 고객 신용회복을 돕기 위해 적극적인 상담 및 업무 처리를 통해 서민 금융지원과 신용회복 지원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신용회복위원회와의 협업으로 신속한 채무조정을 통해 서민의 경제적 재기지원과 신용회복위원회의 신용회복 지원사업에 발전에 공로를 세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경기 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서민들이 빠른 재기를 통해 안정적인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서민금융기관으로서 금융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SBI저축은행 콜렉션지원팀 류인상 프로가 '24년도 신용회복위원회 대외 포상 공로자 시상식'에서 신용회복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사진=SBI저축은행] 2024.12.24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