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그랜드 오더 아케이드'와의 협업 통해 다양한 서번트와 퀘스트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아케이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나선증명세계 릴림 할롯 ~갈채 없는 장미~'라는 테마로, 유저들은 이벤트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4성 세탄타' 서번트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퀘스트 클리어와 미션 달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다.
넷마블은 '5성 자크 드 몰레', '5성 나이팅게일', '5성 모드레드' 등의 강화 퀘스트 6종을 추가하여 서번트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5성 소돔즈 비스트/드라코', '4성 로쿠스타' 등을 확보할 수 있는 픽업 소환 이벤트를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5성 소돔즈 비스트/드라코'는 '비스트' 클래스 서번트로서 강력한 상성을 자랑한다.
넷마블이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아케이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
'5성 라바/티아마트'를 비롯한 다양한 서번트를 얻을 수 있는 픽업 이벤트도 동일한 일정으로 열린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