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콘텐츠 제작 역량 지원
활동비·장학금·인턴십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의 공식 서포터즈인 '스토브 크루(Stove Crew)'를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는 대학생 30명을 대상으로 하며, 게임 콘텐츠 제작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토브 크루는 스토브 커뮤니티에 게임 리뷰 콘텐츠를 게재하고, 신작 게임을 플레이한 후 리뷰를 작성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또한, 팀을 구성해 숏폼 게임 리뷰 영상을 제작하며, 게임 관련 행사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활동 기간은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간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월 활동비와 스토브 스토어 쿠폰을 지원받고, 우수한 성과를 낸 경우 장학금과 증서를 수여받는다. 특히 뛰어난 역량을 보여준 서포터즈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인턴십 기회도 제공받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김성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PO(Project Owner)는 "스토브 크루는 게임 콘텐츠 제작에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경험과 지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스토브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유저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원자는 스토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 동기와 활동 계획 등을 작성해 지원할 수 있다. 본인이 운영 중인 SNS 채널과 게임 콘텐츠 제작 경험이 있다면, 이를 강조해 작성하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