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1일까지 '세트 메뉴 할인'·'경품 이벤트' 등 실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방치형 RPG '갓앤데몬'과 로스터리 카페 브랜드 인크커피가 협업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이달 31일까지 인크커피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갓앤데몬'의 이름을 딴 세트 메뉴가 출시된다. 세트 메뉴는 아메리카노와 소금 초코 휘낭시에, 레몬 마들렌으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세트 메뉴 구매 고객에게는 물티슈와 갓앤데몬 스티커가 제공된다.
또한, 게임 내에서 '갓앤데몬' 레벨 5를 달성한 후 네이버 공식 카페의 구글 폼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인크커피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인크커피 가산점에 마련된 갓앤데몬 거울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QR코드로 인증하면, 추가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기프트카드가 지급된다.
컴투스가 방치형 RPG '갓앤데몬'과 로스터리 카페 브랜드 인크커피가 협업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컴투스] |
이외에도 컬래버 기간 동안 인크커피 전 매장에서 지류 쿠폰, 갓앤데몬 코스터와 컵홀더 등이 제공된다.
지난 15일 출시된 '갓앤데몬'은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모예 테크놀로지(MOYE TECHNOLOGY)가 개발한 방치형 RPG다. 이 게임은 깊이 있는 스토리와 다양한 던전, PvP, 길드 시스템 등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하며, 60종 이상의 영웅 캐릭터와 전략적인 덱 조합의 재미를 선사한다.
'갓앤데몬'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8개 언어를 지원하며,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협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네이버 카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