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28일까지 이마트24와의 협업으로 한정 상품 출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설 명절을 기념해 이마트24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음 달 28일까지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모두의마블 소불고기 떡만둣국 정식'과 '모두의마블 떡만둣국 모듬전 세트' 등 콜라보 상품 2종이 판매된다. 아울러 게임 내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최대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넷마블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기차역 콘셉트의 신규 맵 '모두의 여행'이 추가됐으며, 맵 이동 시 랜드마크 및 캐릭터가 함께 움직여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토너먼트' 콘텐츠는 같은 승수를 가진 이용자가 매칭돼 경쟁하는 구조로, 누적 트로피 수에 따라 다이아, 영광의 빛, 토너먼트 전용 장식 아이템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이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설 명절을 기념해 이마트24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
이 외에도 이용자가 원하는 타이밍에 스킬을 발동할 수 있는 '액티브 스킬' 시스템이 도입됐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게임 접속 및 플레이만으로도 '이마트24 한복 슬기', '이마트24 한복 데니스' 등 콜라보 캐릭터와 아이템을 선물하며, 'S+ 진화 달빛 엘린' 코스튬과 1만 다이아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캐릭터를 움직이며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으로, 독점 및 파산 승리 등 다양한 요소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