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포함한 주요 판매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 가능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글로벌 로봇 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가 혁신적인 물걸레 기술을 탑재한 신제품 '디봇 X8 프로 옴니(DEEBOT X8 PRO OMNI)'의 2월 4일 출시를 앞두고, 오는 2월 3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 = 에코백스] |
에코백스는 곧 국내 출시하는 '디봇 X8 프로 옴니'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사전 예약 판매는 쿠팡과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포함한 주요 판매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악세서리 풀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제품 '디봇 X8 프로 옴니'는 최초의 새로운 바닥 청소 로봇으로 혁신적인 물걸레 기술이 탑재된 플래그십 모델이며, ▲오즈모 롤러 자동 세척 물걸레 기술 ▲트루엣지 2.0 적응형 모서리 청소 기술 ▲아이비(AIVI) 3D 3.0 옴니 어프로치 기능 등 주요 기술을 구현하여 지난 CES에서 많은 참관객의 관심을 받았다.
에코백스 'X8 오즈모 롤러 로봇청소기'의 직배수 버전은 오는 2월 6일 저녁 7시 네이버 핫IT쇼 라이브에서 첫 공개 및 출시될 예정이다.
에코백스는 글로벌 로봇 가전 브랜드로서 업계 최초로 진공 청소와 물걸레 청소 로봇을 도입한 이래 지금까지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자사의 자체 기술력이 담긴 강력한 고압력 기반의 물걸레 기술부터 트루엣지, 제로 탱글 기술, 업계 최초 최고 15mm 물걸레 상승 등을 비롯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올인원 바닥 청소 솔루션을 제공해 오고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