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시리즈부터 야구 게임까지…다양한 보상과 즐길 거리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설 연휴를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 7종에서 다채로운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명절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글로벌 히트작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이달 27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설날 맞이 파티 미션' 이벤트를 연다. 파티원과 함께 에너지 사용 미션을 수행하면 데일리 보상과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보상으로는 데빌몬, 연성석, 신비의 소환서 등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2월 2일까지 에너지 무료, 트리플 버닝타임 등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돼 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다음 달 5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크로니클 떡'을 통해 소환서와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컴투스가 설 연휴를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 7종에서 다채로운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컴투스] |
야구 게임에서도 특별한 설 이벤트가 열린다. '컴투스프로야구2025'는 오는 2월 10일까지 복주머니 이벤트와 설날 특별 꾸러미를, '컴투스프로야구V25'는 이달 26일까지 기념 선물 상자와 명절 미니야구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는 설날 출석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드래프트권'을 지급하며, 공식 카페에서는 덕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주얼 게임에서도 설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미니게임천국'은 오는 2월 5일까지 윷놀이 콘셉트의 미션 이벤트를, 국내 최초 모바일 MMORPG '아이모'는 이달 27일부터 특별 쿠폰 및 아이템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