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시리즈'와 '비오템' 등 인기 브랜드 집중
럭셔리 브랜드와 스킨케어 제품 할인 판매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SSG닷컴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발렌타인 뷰티 위크'를 개최,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화장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남성용 올인원 화장품부터 럭셔리 뷰티 제품, 트렌디한 스킨케어 제품에 이르기까지 추천 선물을 테마별로 구성해 제안한다.
![]() |
SSG닷컴 '발렌타인 뷰티 위크' 행사 배너. [사진=SSG닷컴 제공] |
이번 행사에서는 '랩시리즈'와 '비오템'의 올인원 제품과 '록시땅', '몰튼 브라운'의 바디워시 등 단독 상품을 대거 준비했다. 또 '톰포드 뷰티', '에스티 로더', '지방시'와 같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부터 '유세린', '에스트라' 등의 스킨케어 브랜드까지 다양한 제품에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주목받고 있는 신흥 뷰티 브랜드인 '키스미', '반디', '동구밭', '파넬', '듀댑', 'Snp' 등의 제품도 행사에 참여해 고객들의 관심을 모은다.
행사 기간 동안 SSG닷컴은 모바일 앱의 행사 페이지를 통해 메시지 카드를 전송하는 고객에게 22%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모든 고객에게는 뷰티 상품 12%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최인정 뷰티MD팀장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프리미엄과 트렌드에 맞춘 인기 기프트를 마련했다"며 "모바일 선물하기를 통해 편리하게 사랑을 전해보길 권장한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