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으로 방수·투습 혁신
에너지 배분 최적화로 다양한 활동 지원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블랙야크는 올해 봄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경량 트레킹화 '343 라이트 스텝'을 13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등산, 하산, 일상에서 각각 30%, 40%, 30%의 효율적인 에너지 배분을 목표로 개발된 343 시리즈의 최신 버전이다. 가벼운 디자인과 뛰어난 쿠셔닝, 안정성을 겸비하여 다양한 활동에서 활용 가능하다.
![]() |
블랙야크_'343 라이트 스텝' 이미지. [사진=블랙야크 제공] |
특히 이 신제품은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을 도입하여 방수와 투습 기능을 극대화했다. 260mm 기준으로 한쪽 무게는 330g에 불과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과 경량감을 제공한다. 이로 인해 비 오는 날씨나 땀에 젖기 쉬운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343 라이트 스텝은 어댑트 폼 플러스 소재를 전족부에 적용하여 발걸음의 충격을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또 TCS 트위스트 컨트롤 시스템과 루프 그립 아웃솔이 결합된 설계로 다양한 지면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걸음을 지원한다.
새롭게 출시된 컬러는 그린, 핑크, 실버, 그레이, 블랙, 베이지 등 총 6가지로, 사용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 기능성은 물론 아웃도어부터 일상까지 다목적으로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과 컬러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 하이브리드 아이템"이라며 "가벼움과 편안함의 새로운 기준이 될 신제품 343 라이트 스텝과 함께 자연과 일상 속에서 가벼운 발걸음을 시작하며 새로운 봄을 맞이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