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하이포커스샷, 피부 탄력 개선 기기로 주목
홈뷰티 시장 성장세에 발맞춘 상품 확대 전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KT알파 쇼핑은 데이터홈쇼핑 최초로 집속 초음파(HIFU) 기술이 적용된 뷰티 디바이스 '메디큐브 에이지알 하이포커스샷'을 오는 16일 처음으로 선보인다.
13일 KT알파 쇼핑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할인, 적립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해 방송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 |
KT알파 쇼핑 '메디큐브 하이포커스샷' 판매 방송 화면. [사진=KT알파 제공] |
최근 홈뷰티 시장의 급성장이 이어지는 가운데, KT알파 쇼핑은 고객 수요에 맞춰 지난해 홈뷰티 제품을 두 배 확대, 방송 편성도 늘렸다. 결과적으로 주문 금액이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하이포커스샷'은 고강도 초음파가 피부 깊숙이 작용하며 탄력 개선을 유도하는 기기로, 피부 광채 및 수분 공급, 이중턱 볼륨 감소 등 맞춤형 케어를 제안한다. 지난해 주요 홈쇼핑사에서 첫 방송 매진을 기록한 만큼 이번 방송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특별 혜택으로 모바일 결제 시 추가 할인, 적립금 증정이 있으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대용량 부스터젤 및 메디큐브 콜라겐 기초 세트 증정이 준비다. KT알파 쇼핑은 이러한 프로모션을 통해 뷰티 카테고리에서의 차별화를 목표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T알파 쇼핑 정용호 T커머스사업3본부장은 "급변하는 뷰티 트렌드에 기반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지속 발굴하며 상품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라며, "기초 라인, 색조 등 폭 넓은 상품군과 함께 독점 및 단독 구성 강화, 방송 프로모션 확대 등 뷰티 카테고리를 차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