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국제약은 지난달 오픈한 '동국제약 건강몰'의 성공적인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국제약 건강몰은 오픈 후 한 달간 65만명이 방문하고, 2월 첫 주 동안 재구매 고객비율이 42%를 기록하는 등 충성 고객층이 빠르게 늘고 있다. 누적 판매 200억원을 돌파하며 메가브랜드로 등극한 마이핏을 포함한 건강기능식품은 물론, 마데카 콜라겐,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고, 성분별, 기능별로 한 눈에 볼 수 있는 편리한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국제약 건강몰 프로모션 [사진=동국제약] 2025.02.18 sykim@newspim.com |
동국제약 건강몰은 2월 한 달간 '그랜드 오픈 월간 파격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까지 건강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일부 중복 프로모션 제품을 제외한 전 품목을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첫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9900원 이상 구매 시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100', '마이핏 비오틴 판토텐산 플러스', '자일리팝', 그리고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를 100원에 구매 가능한 100원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출시 6개월 만에 320만포 판매를 돌파한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 100'이 100원딜 제품에 포함됐다.
또한 가벼워지는 옷차림이 시작되는 봄 시즌을 맞이해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 100',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구매 고객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어를 선별하여 100% 페이백을 지원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오픈 첫 한 달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동국제약 건강몰은 소비자들의 생활 습관이나 라이프스타일과 연계한 맞춤 건강 솔루션을 강화하고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