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피드백 반영, 콘텐츠 강화 및 밸런스 개선…연내 출시 목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리자드 스무디가 개발 중인 뉴 MOBA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 '쉐이프 오브 드림즈(Shape of Dreams)'의 데모 버전을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프롤로그 버전을 즐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의 핵심 요소인 '기억' 및 '정수' 효과를 강화했다. 또한, 캐릭터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감정표현' 시스템과 이용자가 원하는 대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꾸미기'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밸런스 개선 및 일부 버그 수정도 진행됐다.
'쉐이프 오브 드림즈'는 지난해 11월 스팀에서 정식 빌드의 초반부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롤로그 버전을 공개한 바 있다. 연내 출시를 목표로 하는 이 게임은 정식 출시까지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며, 프롤로그 및 데모 버전의 세이브 데이터는 정식 버전에서 이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 |
네오위즈가 뉴 MOBA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 '쉐이프 오브 드림즈(Shape of Dreams)'의 데모 버전을 업데이트했다. [사진=네오위즈] |
데모 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쉐이프 오브 드림즈'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이 주관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참가한다. 이를 기념하여 퀘스트 미션 '백일몽'을 진행,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감정표현, 휘장 등 신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네오위즈는 IP 프랜차이즈화 전략의 일환으로 지난 1월 개발사 리자드 스무디와 '쉐이프 오브 드림즈'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네오위즈는 꿈과 현실의 중간 세계인 '여울'이라는 독창적인 세계관과 영웅들의 시련 극복 스토리를 담은 이 게임을 흥행 IP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쉐이프 오브 드림즈' 데모 버전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