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공의 아레나' 미니게임·이모티콘 등 보상
'크로니클'·'스타시드' 등 출석·참여형 이벤트
'미니게임천국'·'갓앤데몬' 이색 콘셉트로 눈길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자사 인기 게임 5종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미니게임천국',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갓앤데몬' 등 5개 타이틀에서 진행되며, 게임에 접속하거나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대표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오는 3일까지 '만우절 미니 게임'이 열린다. 같은 그림의 카드를 짝지어 맞추는 방식으로, 이모티콘 2종과 신비의 소환서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천공의 섬에서 크기가 커진 NPC '아이린'도 등장한다.
![]() |
[사진=컴투스]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출석 이벤트를 통해 깜짝 보상을 포함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유저 인터페이스(UI)도 만우절 분위기에 맞춰 변화한다. 또한 지난달 6일부터 진행 중인 글로벌 2주년 기념 이벤트에는 최상민 PD가 몬스터로 등장해 이달 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캐주얼 미니게임 플랫폼 '미니게임천국'은 오는 6일까지 '멀티버스의 미니게임천국' 콘셉트로 운영된다. 다른 차원의 캐릭터들과 팀을 이뤄 배틀을 진행하며, 선택에 따라 '슈퍼 캐릭터' 혹은 다른 세계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충돌한 차원의 시계', '포털', '예언서' 등 이색 코스튬과 아이템이 주어진다.
모바일 RPG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는 공식 카페에서 댓글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우절에 장난을 가장 많이 칠 것 같은 프록시안'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전체 댓글 수 50개 달성 시 모든 유저에게 프록시안 모집권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픽업 프록시안 모집권이 추가 제공된다.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은 이벤트 기간 중 모든 유저에게 4,100개의 다이아를 쿠폰 형태로 제공할 예정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