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유저 대상 고급 아이템 지원 및 시즌 패스 보상 강화
키캡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 마련
신규 전설 던전 및 히든 스킬 추가로 도전 요소 확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밸로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규모 MMORPG '이카루스 온라인'이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11주년 이벤트는 복귀 이용자에게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고, 신규 콘텐츠를 추가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복귀 유저에게는 냉혈 장비 세트, 야투만 액세서리, 신화 유물 등이 지급돼 고난도 지역인 '마그마포라'를 보다 쉽게 공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게임 내 인기 캐릭터인 '펠로우'가 그려진 한정판 키보드 키캡을 증정하는 '키캡을 잡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유튜브 채널 구독, 좋아요, 댓글 참여자 중 10명에게 키캡이 지급되며, 게임 내 보스 처치 후 획득한 키캡 코인 랭킹을 기준으로 30명에게 추가 증정된다.
![]() |
[사진=밸로프] |
하카나스 수도성 광장의 이벤트 NPC '퍼니'를 통해 퀘스트를 수행하면 '11주년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기간 한정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기존 시즌 패스보다 보상 단계가 축소된 '11주년 스페셜 시즌 패스'도 제공돼 유저들은 보다 빠르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미공개 상태였던 전설 등급 '폐쇄된 광산'이 최초 공개되며, 히든 던전인 '숨겨진 동굴'도 새롭게 등장한다. 해당 던전의 수문장을 처치하면 강력한 신규 스킬 '네르헤스의 힘'을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이 밖에도 7일 출석 체크 보상, 룬 시스템 오픈, 복귀 유저 대상 특별 상자 리뉴얼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으며, 모든 이벤트는 다음 달 14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밸로프 측은 "11년간 '이카루스 온라인'을 사랑해주신 유저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보상을 통해 이카루스만의 모험을 다시금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1주년 기념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이카루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