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 시 골프장, 골프연습장 결제금액 50% 띵코인 증정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롯데카드는 봄철 골프 시즌을 맞아 디지로카앱 '발견'탭 골프 카테고리에서 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 반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골프 반띵 이벤트는 올해 연말까지 모든 롯데카드(개인 신용카드)로 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에서 결제하거나, 디지로카 Golf 카드로 디지로카앱 띵샵 내 골프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결제한 다음, 결제일로부터 3일 내 이벤트 페이지의 '반띵'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다. 당첨 시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결제 금액 절반을 띵코인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다. 띵코인은 디지로카앱의 롯데카드 회원 전용 쇼핑몰 띵샵 포인트로 1띵코인은 1원과 같다.
![]() |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롯데카드는 봄철 골프 시즌을 맞아 디지로카앱 '발견'탭 골프 카테고리에서 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 반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롯데카드] 2025.04.10 yunyun@newspim.com |
한편 디지로카앱 발견탭 골프 카테고리는 고객의 카드 결제 정보, 앱 내 행동 데이터 등을 분석해 골프가 관심사인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맞춤형 콘텐츠, 혜택, 상품을 한 눈에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다. 골프 라운딩 팁과 추천 골프 용품, 골프 쇼핑몰 할인 쿠폰 등과 함께,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와 제휴로 스코어 기록 관리 서비스와 골프장 맵·코스 정보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발견탭 '골프'는 골프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혜택과 유용한 콘텐츠, 트렌드 상품을 한 눈에 모은 통합 큐레이션 서비스로,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맞춤형 추천으로 고객이 내 취향에 맞는 소비를 탭 안에서 간단하게 끝낼 수 있도록 돕는다"라고 말했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