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상된 주행 성능·강화된 출발 부스터 탑재
'세이버 A2' 콘셉트 아이템 패키지로 판매
출시 기념 온타임 및 누적 접속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10일 자사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신규 카트바디 '세이버 A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이버 A2'는 향상된 기본 주행 성능과 함께 순간 부스터 최대 출력이 제한된 스피드 전용 일반 카트바디다. 특히 출발 부스터의 가속력과 지속 시간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세이버' 시리즈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서 대표적인 카트바디로, 이용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세이버 A2' 콘셉트에 맞춘 아이템도 함께 공개했다. '세이버 A2 번호판(희귀)', '세이버 풍선(영웅)', '세이버 A2 오라(일반)', '세이버 A2 스키드(희귀)' 등이 포함되며, 해당 카트바디 및 아이템은 '세이버 A2 숙련도 패키지'와 '세이버 A2 패키지'를 통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넥슨이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신규 카트바디 '세이버 A2'를 출시했다. [사진=넥슨] |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1일 오전 9시부터 12일 오전 8시 59분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온타임 이벤트'를 통해 '세이버 A2' 카트바디(1일)를 제공하며, '세이버 A2 출시 기념! 데이원리그', '쇼타임 이벤트', '누적 접속 이벤트', 'PC방 누적 접속 이벤트' 등도 동시에 진행된다.
'세이버 A2'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