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금리 대비 1.5%p 금리 할인 및 최대 96개월 할부 적용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현대커머셜은 현대자동차와 엑시언트 프로 전차종을 대상으로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엑시언트 프로는 국내 최대 체급의 상용 전문 모델로 카고 트럭, 덤프 트럭, 트랙터 등 다양한 차종의 상용차를 선보이고 있다. 엑시언트 프로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뛰어난 주행성능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특히 카고 트럭의 경우 지난 2019년 출시 이후 국내 대형트럭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 |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현대커머셜은 현대자동차와 엑시언트 프로 전차종을 대상으로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현대커머셜] 2025.04.17 yunyun@newspim.com |
이번 프로모션은 신차 구매 수요가 많은 봄을 맞아 차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차주의 신용등급과 상관없이 1.5%포인트(P)의 특별 금리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대출 기간도 최대 96개월까지 설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36개월에 6.2%를 적용 받던 차주는 금리 1.5%P를 할인 받아 4.7%로 금융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 금액의 50%를 현대카드로 선수금을 결제하면 추가로 1.3%P를 할인 받아 최저 3.4%의 금리로 엑시언트 프로를 구매할 수 있다.
현대커머셜 관계자는 "현재 대형 상용차 할부 시장에서 3%대 이자율로 금융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금융사는 현대커머셜이 유일하다"라며 "현대차와 손잡고 차주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상용차 업계 최저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 그룹 상용차 부문의 유일한 캡티브 금융사인 현대커머셜은 상용차 및 건설기계의 금융 상품을 취급하는 국내 대표 산업금융 전문기업이다. 산업에 대한 넓은 전문성을 기반으로 상용차와 건설기계 할부, 리스 금융 등 고객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며 상용차 금융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확보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의 각 트럭 지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