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정기 프로그램 봄 테마 진행
[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렉서스코리아가 렉서스 고객만을 위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프로그램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의 2025년 봄 시즌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 |
렉서스코리아가 렉서스 고객만을 위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프로그램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의 2025년 봄 시즌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렉서스코리아] |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는 각 계절에 따라 오감을 일깨우는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고객 경험 큐레이션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처음 도입된 이 프로그램은 봄부터 가을까지 총 3회 운영됐으며 약 150명의 참가자들이 전통, 예술, 미식, 골프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렉서스 브랜드 철학을 경험한 바 있다.
올해에는 어메이징 인사이트: 봄, 어메이징 패션: 가을, 어메이징 네이처: 겨울의 3가지 테마로 구성된 연간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전라북도 완주군에서 2박 3일간 진행되는 어메이징 인사이트: 봄, 그 첫번째 프로그램은 전통과 현대, 감성과 이성의 균형을 주제로 한 체험 여정으로 진행된다.
전라북도 명장 진정욱 도예가와 함께하는 전통 도예 체험, 아원의 공간을 설계한 건축가 전해갑 대표가 말하는 전통과 현대의 건축 조화에 대한 강연, 유정우 음악평론가가 진행하는 오페라 클래식 강의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프로그램 참가자에게는 렉서스의 플래그십 MPV인 LM 500h와 지난 3월 새롭게 출시된 오프로드에 특화된 플래그십 SUV, LX 700h를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유료로 운영되며, 렉서스 고객 전용 앱 렉서스 라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고, 총 7팀 모집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렉서스코리아는 이번 봄 시즌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연중 다양한 테마의 고객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10월에는 KPGA 공식 투어인 렉서스 마스터즈(Lexus Masters)와 연계해 골프와 열정을 주제로 한 가을 시즌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12월 겨울 시즌에는 일본의 세계자연유산 지역에서 브랜드의 미학과 자연 감성을 결합한 힐링 여정이 마련될 예정이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지난해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올해도 의미 있는 여정을 이어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는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의 일환으로, 단순한 고객 프로그램을 넘어 브랜드의 철학과 핵심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지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ean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