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콜라보 영웅 3종 공개, 마일리지로 확정 획득 가능
섬멸전 신규 난이도 추가…보스 처치 시 코스튬 강화재료 등 보상
콜라보 기념 이벤트 진행, 소환 티켓·코스튬 등 풍성한 보상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자사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인기 애니메이션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와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최강이 되기를 꿈꾸는 주인공이 중2병적 망상 속에서 활약하는 착각 시리어스 코미디 장르의 작품으로, KADOKAWA에서 발행 중인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어둠의 실력자】 맹주 섀도우', '【섀도우 가든】 서열 1위 알파', '【섀도우 가든】 서열 2위 베타' 등 신규 콜라보 영웅 3종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300 마일리지를 달성하면 SSR 영웅을 확정 소환할 수 있으며, 600 마일리지 달성 시 콜라보 영웅 중 1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 |
[사진=컴투스] |
더불어 신규 난이도의 섬멸전 콘텐츠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섬멸전】 업보의 인듀라 보스를 처치하면 코스튬 강화재료, 인듀라 아티팩트 세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콜라보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용자는 스페셜 미션을 완료할 경우 콜라보 소환 티켓 5장, 초각성 코인, SSR 진화의 목걸이 등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5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콜라보 영웅 '베타'의 의상 코스튬도 제공된다.
또한, 콜라보 이벤트 보스전에서는 주인공 '섀도우'가 보스로 등장하며, 보스 처치 시 콜라보 소환 티켓, 콜라보 성물 재료 상자, 콜라보 영웅 '베타'의 뷰티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이벤트 재화를 활용한 빙고 이벤트를 통해 콜라보 성물 재료 상자와 '베타'의 무기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으며, 14일간의 출석 이벤트를 통해 최대 다이아 70개와 콜라보 소환 티켓 30장이 지급된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2019년 한국과 일본에 출시된 후, 2020년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까지 전 세계 7,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