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형 부스 전시, 전문가 강연 진행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메디톡스는 태국 방콕에서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개최된 국제학술대회 'ICLAS(International Conference of Laser, Aesthetic medicine and Surgery) 2025'에 참석해 지난해 말 허가 받은 제품들의 상반기 런칭 계획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메디톡스는 태국에 설립한 단독법인 '메디톡스 타일랜드(Medytox Thailand)'와 합작법인 '메디셀레스(Medyceles)' 두 회사가 함께 참여해 대형 부스를 설치하는 등 대규모 홍보 행사를 진행하고, 주요 KOL(Key Opinion Leader)의 강연을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 |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지난 26일 열린 국제학술대회 'ICLAS 2025'에서 스킨영의원 허수정 원장이 연자로 나서 '차세대 보툴리눔 톡신 제제 연구와 적용법'을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사진=메디톡스] 2025.04.29 sykim@newspim.com |
행사 첫 날에는 '뉴럭스'의 컨센서스 가이드라인 논문 저자 중 한 명인 메이린클리닉 더현대서울점 오욱 원장이 '뉴럭스'의 합의된 가이드라인에 따른 최신 시술법에 대해 소개했으며, 동영상 강의 세션을 통해 얼굴 전체적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제를 시술하는 풀 페이스 임상 사례를 공유했다. 이어 오앤의원 오명준 원장은 히알루론산 필러 '아띠에르'를 활용해 아름다운 미소를 완성하는 방법이란 주제로 필러와 톡신 제제를 활용한 얼굴 윤곽 개선과 입술, 입꼬리 시술 노하우를 전달했다.
둘째 날에는 스킨영의원 허수정 원장이 연자로 나서 '차세대 보툴리눔 톡신 제제 연구와 적용법'을 주제로 메디톡스가 개발한 보툴리눔 톡신 제제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최근 한국에서 널리 쓰이는 시술 중 더모톡신, 종아리 시술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했다.
메디톡스는 학회 기간 동안 지난해 말 태국 품목허가를 획득한 계열사 뉴메코의 차세대 보툴리눔 톡신 제제 '뉴럭스(태국 수출명 메타톡스)'와 히알루론산(HA) 필러 '아띠에르'의 상반기 출시 계획을 알리며 태국 현지 의료 관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태국 시장에 올해 상반기 출시될 '뉴럭스'와 '아띠에르'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포지셔닝해 태국 내 메디톡스의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수성할 방침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이번 학회를 통해 메디톡스에 대한 태국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확인하게 됐다"며 "곧 출시되는 '뉴럭스'와 '아띠에르'가 태국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여 높은 성장을 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sykim@newspim.com